오늘 저녁은 족발~~

먹방 2015. 12. 18. 19:40

 오늘은 족발을 먹고싶어서 신도림에 위치한 황제왕족발에 왔어요 ㅎㅎ

원래는 술먹을 생각이 없었으나 족발을 한점 먹고나서 소주를 시키게되었어요~~

 드디어 족발이 나왔습니다. ㅎㅎ 불족발과 족발이 한꺼번에 나와서

진짜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ㅎㅎ 바로 나오는순간 바로 소주가 땡겨서 소주를 시켰어요 ㅎㅎ

 역시 족발에는 소주를 먹을수밖에 없는거같아요 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에도 와야지하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ㅎㅎ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