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은 남구로역 바로 앞에 있는
춘천고을닭갈비에요
닭갈비가 땡겼는데
지인 추천으로 가게 됐어요

메뉴판부터 한장 찍어주시고​

푸짐한 한상
밑반찬도 잘나오고
없으면 바로바로 채워주심 ㅎㅎ​

닭갈비 비쥬얼 제대로임
양도 푸짐해서 5이 가서 4인분 시켰어용​

익을 때까지 사장님께서
직접 조리도 해주시고

자 드세요 하고 알려주십니다
계란찜, 무반찬, 야채도 모두 맛나요
닭갈비는 두말할 것 없음
먹어본 닭갈비중 최고 존맛

아쉬운 우리는 볶음밥까지 먹었어요 ㅎㅎ

치즈도 뿌려먹음 ㅎㅎㅎㅎ
남구로역 맛집 춘천고을닭갈비
진심 강추에요 ㅎㅎ

​네이버에도 안나오는 숨은 맛집ㅋㅋㅋ
남구로역 1번 출구 바로 앞이랍니다
><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