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배고픔에 허덕이다가
신촌에 있는 인도요리 전문점을
찾았어요 ㅎㅎ
후기가 좋아서 방문!

우리는 3인세트를 시켰어요 ㅎ

물잔도 인도스러워요?
ㅎㅎ 예쁨​

샐러드랑 피클 무 양파절임인가
아무튼 다양한 것들이 나왔어요 ㅎ

요건 세트메뉴에 포함된 탄두리치킨 1마리
양념이 꽤 맛있었어요​

메뉴에 포함된 커리1
양고기가 들어간 부드럽고 달콤한 커리
램 라바비!!
젤 맛있었음 ㅎㅎ​

커리2는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죠기 보이는 빨간 커리인데
요건 해산물이 들어간 매콤한 커리에요
프라운 빈달루!!
하나는 달콤 하나는 매콤 ㅎㅎ
조합짱ㅎㅎ

난은 버터랑 갈릭
전 개인적으로 갈릭추천!!

디저트로 라씨까지 ㅎㅎ
플레인 망고 딸기 키위 블루베리?
다섯가지 중 나는 플레인~~

쿠팡에 가면 저렴하게 구매해서 먹을수 있어요
저흰 3인에 36000원으로
배불리먹고왔답니당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