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을 고민하다가 국물을 먹고싶어서 베트남쌀국수를 먹으러왔어요 ㅎㅎ..

처음에 입구에 메뉴가있길래 봤더니 11시부터 2시까지는 런치타임이라서 쌀국수와 볶음밥을 싼가격에 먹을수있었어요 ㅎㅎ

 런치메뉴를 시키고 수다를떨다가

음식이 나왔네요 쌀국수와 볶음밥이 나왔어요 ㅎㅎ

진짜 맛깔나보여서 먹을려던찰나에 숙주나물을 깜박하고 안넣었다가 아쉬워서 숙주 계속넣었네요 ㅎㅎ

 쌀국수 소스는 향강한거와 맛강한거 안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향이 강하기때문에 소스를 곁들여 드시면 더욱 강해지기때문에 저는 비추합니다

그냥 기호에 맞게 드시는게 좋아요 ㅎㅎ

 쌀국수에는 항상 고기가 함께 들어있죠 ㅎㅎ 저는 쌀국수를 다먹고

국물도 먹은다음 고기를 마지막에 먹는게 너무 좋아서 항상 그렇게 먹고있어요 ㅎㅎ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이렇게 먹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마지막 향이 강하면

고기로 향을 줄여주거든요 ㅎㅎ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