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신도림테크노마트 지하에 위치한 닭도리탕을 먹으러왔어요 ㅎㅎ

소문으로 맛있다고해서 왔는데 진짜 맛있네요 ㅎㅎ

주방장사람들이 전라도분들이라고 들었는데

진짜 손맛이 좋네요 ㅎㅎ 간도 잘되있고 맛있었어요 ㅎㅎ

 역시 맛집은 반찬이 많이 안나와요 ㅎㅎ

딱 입맛돋아줄껏만나와서좋았어요 ㅎㅎ  많은게 나오면 다먹기도 힘들뿐더러 음식물쓰레기까지 낭비되고

그냥 딱 필요한 반찬만줘서 좋아요 ㅎㅎ

인제 닭도리탕이 나왔는데요 ㅎㅎ 제가 시킨거는 치즈떡닭도리탕이라고 추천매뉴에 써있었어요 ㅎㅎ

진짜 떡을먹을때 치즈도 쭈욱~ 나오고 진짜 맛있네요 ㅎㅎ

국물도 진짜 짜지도않고 입맛에 적당했어요 ㅎㅎ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ㅎㅎ

별거 없지만 닭도리탕 4개만있어도 밥도둑이라고 생각할정도로 진짜 맛있어서

밥두공기를 먹어서 좋았어요 ㅎㅎ 진짜 맛있네요 ㅎㅎ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