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의 부대찌개 고추장도 안넣어준 부대찌개..

처음에보고 고추장달라했는데 아래 들어있단다....

 크림파스타 부대찌개가 땡겼지만 느끼할꺼같아서 패스 ㅋㅋㅋㅋ

그래서 칼칼한 부대찌개로 결정했어요 ㅎㅎ

 부대찌개가 나오는 동시에 나오는사리들 다른걸 추가할까하다가 나중에 부족하면 더먹기로 결정!!

치즈사리도 추가할껄... 싶었어요

 반찬은.. 그닥... 내가 좋아하는게 아니라서.. 패스.. ㅠㅠ

 칼칼한 부대찌개 드디어 완성!!

칼칼한거 먹고싶었는데 진짜 칼칼하게되서 좋았어요 ㅎㅎ

진짜 맛있는 점심을 먹은거 같네요 ㅎㅎ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