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불닭발 + 옛날에 아빠가 시장에서 사온 통닭 튀김

 

 

친구들이랑 신나게 술 먹은날 제 뱃속을 보여드릴께요 ><

이러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도 많이먹구 술 만큼 안주도 푸~짐히 먹었답니다 ^^

 

1번 안주 옛날 아빠가 퇴근하시는 길에 시장에서 사오신 통닭 튀김

 

 

치킨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통닭이에요

똑같지만 느낌이 달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부위별로 뜯어줘야 제 맛!!!ㅋㅋㅋㅋㅋㅋㅋㅋ

 

 

2. 불닭발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냄비에 불이 훨훨 올라오는게 보이시나요??

오래도록 뜨끈하게 먹으라는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용

 

 

깻잎쌈 싸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코로 먹은지 입으로 먹은지 기억도 안나요

왜냐하면.......

 

 

얘도 같이 많이 먹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의 자랑 참소주입니다

참은 사랑입니다 ^_^*

이슬이 시렁!

 

 

기본으로 나온 샐러드와 콘마요네즈입니당!!

콘 마요네즈 저거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웬만한 안주보다 더 많이 손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하다보니 오늘도 술술 술이 땡기네요 촤하하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