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문시장 먹거리 타운에서 회 먹었어요

 

 

 

대구 여행때 사진이에용^_^

대구에서 유명한 서문시장에 다녀왔어용

패션타운 지하에 보시면 먹거리타운이 있어요

저희는 여기서 회를 먹었습니당.

 

 

이런식으로 회파는 곳들이 쭉 있어요

몇군대 있어서 원하는집을 초이스 하셔서 가시면 될듯해요^^

 

 

죽은회 한상인데용

만오천원치 小자 인거 같아용

죽은회를 다 썰어서 신선하게 보관해서 바로바로 판매하는건데

제입에는 그닥 안맞았어요 ^^;

 

 

회 종류는 랜덤 ㅎㅎㅎ

선택하실 순 없어용

매일매일 다르답니다 ^^

죽은회라서 신선한 맛은 떨어져요 하지만 가격대 생각하시면...^^

 

 

초장 간장 준비되어있구요

드실만큼 앞접시에 부어 드세욧

 

 

쌈야채도 조금 나온답니다 ^_^

회 맛이 저랑 안맞아서

야채찬스를 많이 썻네요 ^^^^

 

 

그래도 기본으로 나올건 다 나오죠^_^?

어른분들이 많으셨어요

사실 저 입맛엔 안맞았지만

아빠는 옛날 생각 난다며 엄청 좋아하셔요

맛보다는 추억을 드신다며 꼭 한번씩 들리시는 곳이에요!!

 

 

 

자 이제 먹어볼까요!?ㅋㅋㅋ

소주한잔에 캬~~ ><

먹을거리 많고 볼거리 많은 서문시장으로 놀러오쎄욧!!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