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쌀국수 첫 도전기 성공적으로 한그릇 뚝딱

 

 

동대문 롯데피트인 9층? 식당가에 있는 호아빈에 다녀왔어요

이 날은 저한테 더 특별한 날이었던게

베트남 쌀국수를 처음 맛 본 날이었답니당!

 

 

베트남 쌀국수집에는 물 맛도 좀 특이하더라구요?

맛이 일반 보리차맛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그래도 전 구수한 보리차가 더 좋긴 하네요 하하^^

 

 

그리고 김치대신

절인 양파와 양배추!!ㅋㅋ

음식마다 잘 맞는 이런 절임 반찬들이 있나봐요

새콤달콤 단무지랑은 또 색다른 맛이었어요

 

 

 

쌀국수가 나오면 넣어 먹어라고 숙주나물도 주시네요

숙주는 살짝 익혀달라고 부탁하니 익힌숙주도 주셨어요

숙주의 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ㅋㅋ

 

 

드디어 나온 쌀국수!

특유의 향 때문에 처음 맛 본사람들은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라 했는데

저는 호!!!!
ㅋㅋㅋ 깔끌한 국물맛에 반해버렸어요

 

 

매운맛볶음밥!

매운맛 좋아하는 저에게는 엄지척

 

 

이건 맵지않은 볶은밥이에요

제 취향은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저 취향 저격해준 매운 볶음면!!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맛이 깔끔하니 좋아요

고추 4개짜리 이집에서 가장 매운 음식이었는데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매운맛이 배가 되어용

굳乃

 

 

에피타이져!!

5명이서 먹어서 조금 모지란감이 있었지만

하나하나 특유의 맛이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불호는 무슨

호호호호호 저는 무조건 호호호호

자주 들릴거 같아용

금요일밤의 쌀국수 어떠세요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