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닭갈비집 추천 '모아니면도'

 

오늘은 닭갈비집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위치는 신도림 먹자골목(?)에 있는 곳이구요. '모 아니면 도'라는 곳입니다.

sbs투데이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저희는 치즈 닭갈비를 먹기로 했어요ㅎㅎㅎ 치즈가 없으면 허전하죠

 

기본세팅은 이렇게 나와요 ^ ^ ~

 

 

 

두둥!!!!!!

 

 

 

 

치즈 투척!!!!!!!!!!!!!!

 

크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ㅠ 흐 또가고시퍼

 

 

 

 

 

 

 

 

 

 

역시 밥도 볶아줘야 되겠죠 ㅋㅋㅋㅋㅋ

신도림 '모아니면도' 추천합니당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