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서 친구들이 놀러와서 오랫만에 불토 >.<

 

 

이태원에서 불토를 보냈어요

갔던 술집을 안내 하고싶은데 이미 기분이 업된 상태라

술집이름은 전만땅입니당!

글램 골목 끝쪽에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는 대충 이런느낌!

이태원에는 소주파는곳이 잘 없는데

여기는 소주가 있어요^^

 

 

기본으로 김치와 콩나물 ㅋㅋㅋㅋㅋ

기본안주들이 이태원스럽지 않게 다정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닭발로 초이스

역시 소주안주에는

매콤한게 최고죠~

 

 

중간중간에 떡이 있었는데

쫀든쫀득하니 맛있었어용

제가 좋아하는 깨랑 땅콩도 듬뿍 ^^

 

 

 

소주 + 맥주

한국인은 역시 소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맥은 사랑입니다

 

 

자 같이 한잔 하실래유~?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죠??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