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위크엔드 포 우먼 오 드 퍼품 후기

 

 

 

 

올리브영에서 향수 세일해서 질러버렸어용

저 향수라고 하면 환장하는 뇨자거든요

ㅋㅋㅋㅋㅋㅋ

늘 백화점에서만 샀었는데 올리브영에서 가격이 절 너무 유혹했어요 ㅠㅠㅠ

 

 

 

생긴것도 이쁘고 뚜껑마저 왜이렇게 이뿌니

취향 저격 제대로 당했네요 빵야빵야

이건 꼭 사야해 ㅋㅋㅋㅋㅋㅋ

 

 

이름은 버버리 위크엔드 포 우먼 오드 퍼퓸이에용 ㅋㅋㅋ

30ml도 꽤 오래 사용하실 수 있구요

향이 무거워서 가을 겨울 향수로 추천해드려용

 

 

간지난다 간지나 캬~

ㅋㅋㅋ 향이 궁금하신 분들은 가까운 올리브영으로 가셔서 테스팅을 ^^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