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동 애견카페 시티독 우리집 강아지 친구만들어주기

 

 

 

매일 집 지키느라 고생하는 저희집 강아지에게 상을 주기로 해서

가까운 동네에 있는 애견카페 다녀왔어요~! ^_^*

 

제가 방문한곳은 천호동 시티독이었어요!
입장 하자마자 개님들이 큰소리로 짖을수 있으니 너무 놀라지 마세요 ㅋㅋㅋ

 

 

 

입장을하면 1인 1잔 음료를 꼭 주문해주셔야합니다.

입장료 포함이라 가격들이 다른 카페보다는 조금 비쌀순 있어요~

음료 말고도 간식거리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

 

 

주의사항이니 꼭 읽어주시고 이용해주세요~~

 

 

아마 여기가 거실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들이 다 모여있어요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강아지 종류도 엄청 다양하죠~?

 

 

 

대형견들끼리 막 장난치는데 저는 무슨일이라도 생길까봐 얼마나 걱정이 되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만큼 큰거 같았어요 ㅋㅋㅋㅋ

 

 

삼식이 장기자랑중

기다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못하는 기다려를 해내는 우리 삼식이 ㅋㅋㅋㅋ

기특해 토닥토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식이 주려고 물을 떠놨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오며가며 대형견들이 ㅋㅋㅋㅋㅋㅋㅋ 마시더라구요

어찌나 귀엽던지 다 먹을때까지 가만히 대기해드렸죠

너희들이 상전이야 '-'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 저거 내 물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이 뺏겨 억울한 삼식이

 

 

 

 

 

ㅋㅋㅋ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개들도 그렇고 사람들도 모두 바닥에 널브러져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들이 폭신해 보여서 개베개하고 같이 눕고싶었지만

공공장소라서 참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대형견들이 무서워 누나품에 쏙 안긴 삼식이 ㅋㅋㅋㅋㅋ

처음엔 겁을 많이 내더니 조금씩 내내 어울려 놀더라구요 ㅋㅋㅋ

 

 

 

바닥에서 놀고있으니 지나가다가 피곤한 개들은 저렇게 무릎에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하더라구요

어머 심쿵 /귀여워/

 

 

누나 거기내자리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뺏기고 누나뺏긴 삼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게 놀고있었는데 아쉽게도 10:30분이 마감시간이더라구요  ㅠ_ㅠ

사랑스런 강아지들을 눈에만 담고 집으로ㅠ_ㅠ 또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식이 털빨 인증

외출 다녀온 삼식이는 샤워후 깊은 숙면을 취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