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 근처 완전 제스타일 맛있는 쌈밥집을 공유해용~~

 

 

메뉴판 부터 옛 스러운 식당입니다.

ㅋㅋㅋ 가격이 착해 점심메뉴로는 제격인 보리 쌈밥!

저희는 보리쌈밥 4인분 주문했어용

 

 

 

보리밥에 각종 나물반찬 그리고 제육볶음...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청국장까지...

4인분 맞습니다 엄청 푸짐하죠~~!!

할머니 인심으로 손자손녀들 많이 먹으라고 듬뿍 듬뿍 주신답니다

맛또한 일품 엄지 척

 

 

맛있는건 꼭 한번 더 찍어주는 저 >////<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먹고싶어서 급하게 찍느라 초점없음ㅋㅋㅋㅋㅋㅋㅋ

 

제육볶음 뿐만아니라 청국장도 파김치도 무생채도 장조림도 갓김치도.....

아 하나하나 언급하기 힘드러 전부 다~~~~ 늠늠 맛있었어요

또 제가 워낙 한식을 사랑하니깐!ㅋㅋㅋㅋㅋ

 

쌈밥집이라서 다양한 쌈야채를 기대하셨다면

살포시 포기하시고 ㅋㅋㅋㅋ 풍부한 반찬과 맛있는 맛으로 기대를 돌려보시는걸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