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닭과 누룽지의 조화 푸짐한 양으로 승부하는 해인찜닭

 

 

 

수유역 근처에 있는 해인찜닭소개시켜 드려용

점심시간에 급 땡겨서 찾아간 곳이랍니다!

저희는 3명이서 먹어서 한마리를 시켰어요

 

 

벽면에 저렇게 샐러드와 쥬스 과일소주가 있다고...

파스타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하 소주 땡겼어요

목요일만 아니었어요 ㅠㅠㅠㅋㅋㅋ

 

 

기본으로 셋팅되는 찬들

김치도 샐러드도 오이지도 넘넘 마싯었어용

 

 

그리고 밥은 비벼먹기 좋도록 큰 그릇에 나오구요

콩나물국도 같이 나왔는데 따뜻하게 나와서 얼큰하니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나 해장하니???? ㅋㅋㅋㅋㅋㅋㅋ

밥 양도 역시 어마어마 했어요

 

 

드디어 찜닭등장!

당면과 파 아낌없이 듬뿍 넣어주셨구요

누릉지도 함께나오니 퍼질때까지 좀 뒀다가 같이먹으니깐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양이 엄청 푸짐해서 밥에는 손도 못대고 나왔어요 ㅠㅠㅠㅠ

일행중에 매운거 못드시는 분이 계셔서 순한맛으로 시켰더니

달달하며 맛있었어요 ><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