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서울대공원, 동물원 다녀왔어요

 

 

 

 

 

 

주말에 동물원 다녀왔어요

뭔가 색다른 데이트 생각하다가

서울대공원까지 왔네요 ㅎㅎ 

 

 

 

필수 코스 코끼리 열차도 한번씩 타주고

아가들 틈에 끼어서 탔네요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이거 리프트? 타는데

쪼끔 무서웠어요..

밑에 안전 그물이 있긴 한데

흔들흔들 할때마다 내 몸이 경직돼요

높이도 꽤 높아요 ㅠㅠ

 

 

 

리프트 타고 올라간 곳부터

내려오기 시작하면서 만난 동물들

요 아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염소였는데

풀 주는 줄 알고

목이 빠져라 보고 있어요 ㅠㅠㅋㅋㅋㅋ

미안해

 

 

오는 길에 기린도 봤어요

기린 목이 이렇게 길었나?ㅎㅎ

 

 

뭔가를 느끼고 있는 듯한

사슴표정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야릇해

 

 

실내에도 동물들이 있었는데요.

먼저 악어

저 상태로 눈도 꿈뻑하지 않더라구요

정말 계속 지켜보는데

단 1cm도 움직이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에잇

 

 

마지막으로 원숭이와

작별인사하고

동물원을 나왔어요

 

오랜만에 간 동물원

가족, 연인과 함께 가면 좋을것 같아요 ~ ^_^*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