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강역필라테스 예쁜라인 만들기













#필라테스는 몸의 긴장을 풀어주며

동시에 근력을 강화시켜 주는 운동이에요.


동양의 요가 그리고 서양의 스트레칭을 결합해

근육의 약한 부분은 강화하고 유연성은 증가!

해주는 운동이지요~


제 주변 어떤 분은 막연히 힘든 운동이라고만

인지하고 있더라구요~ㅋㅋ













힘들지 않느냐는 질문을 젤 많이 받는데요.

첨 한달은 기본동작을 잘 몰라서 어리버리..

지금은 5개월 정도 됐는데 노하우가 생겨서 

온몸 구석구석 시원해요ㅋㅋㅋㅋ


기구를 사용해 운동하다보면

효과가 정말 제대로인것 같아요















확실히 복근이랑 허리 근육이 강해진 느낌

아직 지방속에 근육들이 숨어있지만

그래도 많이 드러났어요ㅋㅋㅋㅋㅋ
















기구를 사용해 쭉쭉 몸을 늘려주니까

좀 더 정확하고 수월하게 동작을 할 수 있어요!















#샛강역필라테스를 선택한건

선생님들과의 호흡도 중요하거든요~

샘들이 엄청 꼼꼼히 잘 봐주셔용

그룹수업이지만 한명씩 이름 불러주시면서

부족한 부분 딱 짚어주시니

항상 땀이 주르륵 ㅎㅎ 효과만점!!














셀룰라이트들아~

안녕...을...고한다...















샤워실도 깨끗하게 마련되어 있어

깔끔히 씻고 나가면 OK~!














모두 열심히 운동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샛강역필라테스 피지오 추천이용~~~ :)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TEL : 02-784-1215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