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나루필라테스 피지오로 균형있는 몸매~!













수업으로 매일 바쁜 나날을 보내지만

좋은 움직임과 정확한 가르침을 위해

교육과 운동을 꾸준히 진행하시는

피지오필라테스 강사님들~~















필라테스는 바른 자세를 바탕으로 하여

움직임에 집중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몸을 사용해야 해요~



기구는 우리 몸을 사용하기에

최적화할 수 있는 움직임 범위가 되어야 하고

각 근육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스프링의 저항과 보조 수단으로 세팅되어야 합니다.


정확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는 피지오필라테스~!














여의나루필라테스 피지오!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TEL : 02-784-1215 














여성운동으로 사랑받고 있는 필라테스~

몇개월 다니다보면 익숙해져서 그런지

자세도 잘 나오고 시범도보이는

장족의 발전을 한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꾸준히 다니고 있는 여의나루필라테스 피지오!

소수 인원으로 그룹레슨 받고 있어요~

이벤트도 많이하고 가격도 착해서

다들 오래 다니시더라구요














온몸을 쭉 당겨주다 보니 빼기 힘들다는

옆구리나 뱃살 빼는데도 많이 도움될거 같아요~

확실히 많은 분들이 괜히 피지오필라테스를

시작하는 게 아니었어요

이제 날씨 풀리기 전에 준비해야 하니까 ㅎㅎ















이건 리포머라는 기구인데요~

오늘은 요걸 집중적으로 했어요

저는 각선미를 위해 종아리 부분 운동을 하지만

다양한 응용 동작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이 외에도 필라테스 기구들이 많아서 

운동 환경이 매우 좋아요~~~ bb

















여러분들도 체형교정과 함께 숨은 라인을

찾을 수 있는 여의나루필라테스,  

피지오필라테스 시작해보세용 :)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