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역필라테스 피지오에서 S라인 만들자









저도 삶을 살면서 한번쯤은

몸짱까진 아니어도 S라인 한번 

찾아봐야하지 않겠나~하는 맘으로

신길역필라테스 하는 곳을 찾아

몇달째 다니고 있답니다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니고 있는

필라테스샵 후기를 써보려해용













피지오필라테스라는 곳인데

평소 운동을 즐겨하지 않은 편이라

잘 몰랐는데 여기가 유명하다는 걸

검색해보고 알았어여ㅋㅋㅋ

신길역필라테스, 여의도필라테스 

검색하시는 분들은 제 글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듯요!















저 말고도 많은 여성 분들이

슬림한 S라인을 많이 꿈꾸실텐데요.

어디서 무엇을 운동해야할지 고민되셨져??

저 또한 마찬가지였답니당 ㅠㅠ


제가 큰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꾸밈없이 실사에 가까운 사진으로ㅋㅋ

분위기가 어떤지 보여드릴게요~
















다양한 필라테스기구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요~!

그룹레슨실부터 개인레슨실까지..

기구 이름들은 아직 정확히 다 모르겠지만ㅎㅎ















저는 개인레슨 받고 있는데요~

그룹레슨도 괜찮은 것 같아요

소수인원으로 진행하고 있어서

강사님들이 틈틈이 자세를 잡아주신답니다.















아 근데 개인레슨 받으면

필라테스 후에 마사지도 받을 수 있어요~!

완전 콕콕 찝어서 마사지 해주시는 데 

뭉친 근육들이 풀리는 느낌 ㅠㅠㅠ짱짱
















운동하러 나가기까지 좀 귀찮지만

춥다고 집에만 있는것 보다

이렇게 운동하니 넘나 좋은듯

하고 나면 완전 개운 상쾌 시원~!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거~!

이상 신길역필라테스 피지오 후기였음다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TEL : 02-784-1215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