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오늘 뜨끈뜨끈 든든한 식사가 필요했습니닿ㅎㅎ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탕탕탕탕! 탕수... 아니구요 ! 탕탕탕탕 설렁탕입니다


네 설렁한가요ㅜㅜㅜㅜㅜㅜ 아 이것도 별로죠 ㅎㅎㅎ 죄송합니다 ㅎㅎ



역시나 포장상태에서 한방 찍어주시구요~~


포장에서 꺼내서 한방 찍어줍니다 ㅎㅎ




포장 벗기는데 정말 애 많이 먹었습니다. 


저 껍데기 까보신분만 아실거에요 ㅎㅎ

테두리만 까져요 ㅋㅋㅋㅋㅋ ;

인내심 테스트 한판 했습니다




오 김밥천국 설렁탕 무시 못합니다 ㅎㅎㅎ


맛있어요! 물론 조미료의 힘이겟지만

뭐 어떻습니까! 한 끼먹고 행복하면 그만 아입니까~



이렇게 김치도 삭~ 얹어서 후루룩 해주시고

당면도 후루룩 해줍니다 ㅎㅎㅎ


아 근데 확실히 설렁탕은 뚝배기에 먹어야 제 맛인거 같습니다요 ㅜㅜ


그거빼고는 정말 좋았어요

자주 애용해야지 > <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