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스타집 추천해드려용~

 

'파스타부오노' 라는 곳인데요 다른 파스타집보다는 가격이 착한 편인 것 같아요 ㅎㅎ

 

거기다 맛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을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 곳 파스타는 소스도 짜지 않고 간이 딱 좋더라구요~

 

 

 

 

 

제일 기본으로 시키는 토마토소스 파스타~

 

 

 

 

그리고 저는 크림파스타를 더 선호하기 때문에 이렇게 두 가지를 시켰습니다.

 

많이 배고픈 상태로 간 게 아니라서 충분히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아 그리고 음료는 무료로 즐길 수 있더라구요

 

 

파스타부오노는 체인점이기 때문에 전국 지점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당~

 

 

 

파스타를 먹고 나서는 근처에 투썸 플레이스가 있길래

 

체리조각케익이랑 아메리카노로 후식을 먹었어용 ㅎㅎ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