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의 야식시간이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오늘의 메뉴 돈가스입니다!!!!!!

 

후훗 김 ! 밥 ! 천 ! 국 !

 

 

 

 

 

 

 

그런데 이거슨 그냥 돈가스가아니라는 !!!

 

ㅋㅋㅋㅋㅋ치즈돈가스????????????????????

도 아니라능!!!!!!!!

 

 

얼핏보면 치즈돈가스처럼생겼지만!!!!

 이것의 정체는!!!!!

 

 

 

 

두둥~~

 

고구마 돈가스입니다 ! ㅎㅎㅎㅎ

 

제가 돈가스를 참 좋아하는데요 주문하는김에 매번 다른 돈가스를 도전하고있습니다.

 

 

 

고구마 돈가스의 특징은 치즈도 들어가있긴한데 고구마가 함께 있어서 조금 더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ㅎㅎㅎ

 

사실 치즈돈가스 정도는 김치가 막 손에 가진 않는데

 

이 고구마돈가스는 저절로 김치에 손이 갑니다

 

오히려 느끼하니까 김치를 먹어야지 보다

 

김치를 먹으니까 더 맛있네? 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 ㅎㅎㅎ

 

 

 

 

여러분들의 오늘 야식은 뭐였나용~~~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