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어제 저녁에 배달음식을 시켜먹었어용~

배달은 역시 중국집이죠 ㅎㅎ

 

 

새우볶음밥!!!! 을 시켰습니다~

 

요새는 또 이렇게 포장이 되서 오네요 ㅎㅎ 조금은 없어보이는ㅠ0 ㅠ

 

 

 

 

사진에는 항상 영혼을 함께 담습니다. ㅋㅋㅋㅋ

느껴지나요

 

 

 

기본 반찬 보내주시고 짬뽕국물~ 역시 없으면 섭하죠 ㅎㅎ

중간중간 후루룩마셔줘야 밸런스가 맞아용

 

 

 

 

비벼봅니다 ~ ~

 

 

 

 

일회용용기다보니 여유롭게 먹으면서 사진찍기+ +

 

암튼 간단하지만 푸짐하게 식사를 처리했습죠~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