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뜨뜻한 국물이 너무 땡겼어요~


그래서 설렁탕을 먹으러 왔답니다


'선비 설렁탕' ~





메뉴판이 간단해서 정말 좋네요 ㅎㅎㅎ


저희는 설렁탕 하나씩 시키고 추가메뉴로 떡갈비를 시켰어요!


설렁탕 가지고는 안될거같다며 ㅋ





짜게먹지 않는 저로서는 굳이 간을 하지 않아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보통 깍두기 국물을 넣어 먹긴 하는데; 


깍두기가 덜 익었더라구요 그래서 걍먹었습니다 *, *





추가메뉴로 시킨 떡갈비입니다.


음........... 4000원?????? 이게????


뭐 맛은있었습니다만, 이정도일줄알았으면 안시켰을수도....





아주말끔히 비워버렸습니다 ㅎㅎㅎ

완전 배불렀어요


설렁탕이 괜찮은 것 같으니 나중에는 다른 메뉴 먹으러 다시 오기로 했습니당당~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