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이용해서 김포공항으로 놀러갔어요~

 

음 정확히 말하면 롯데몰이죠ㅋㅋㅋㅋ

 

 

실컷 구경을하고 굶주린 배를 채우려고 푸드코트를 갔는데.... 음...

 

많은 곳들이 있었지만 가격이 전체적으로 다 비싸더라구요

 

공항이라서 그런건지... 프리미엄가격이 된 것 같은 느낌?

 

 

 

같은 곳인데 다른데보다 비싸다는 느낌이 들다 보니까

괜히 손해보는 것 같아서 싼 곳을 찾다가 간 곳이 스쿨스토어!

 

 

 

학교 매점? 이라는 뜻에서 만들었나봐요

 

암튼 메뉴룰 펼쳐봤습니다.

 

 

 

 

음.............

네 뭐 비싼 곳 중에 그나마 싼 곳을 찾은 거였으니 체감상 그래도 비싸죠 ㅜㅜ

 

 

저희는 순대, 국물떡볶이, 뚝딱돈가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순대를 시켰는데 간이 없으니 아쉽... 간이 있어야 진짜 순대를 먹는 것 같은 기분인데 ㅜㅜ

 

 

 국물떡볶이........... 그냥 음... 양념이 떡에 전혀 베지 않은 느낌이에요

국물은 맛있어요... 그게 컨셉인가 ..?

흠..

 

 돈가스......8천원?

이거 2접시 주면 8천원에 먹을래요 다음번엔... ㅋ

 

 

 

 

솔직히 제 값주고 먹었다고 보기는 힘들어요...

너무 힘들어요 ..

경쟁해야하기때문에 가격을 낮추기 힘들다는 건 알겠지만

그러면 맛에 더 신경을 쓰던가, 더 주던가 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나도 남기지 않았어요

 

1. 배가 너무 고팠고

2. 돈이 너무 아까웠어요

 

다 먹어야죠...........

 

 

 

 

암튼 솔직히 돈 아까운 곳이었습니다.

뭐 이럴 줄 알았던 제가 바보죠 ㅜㅜㅜ 걍 롯데리아나 갈걸...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