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배달음식을 시켜먹었습니다~~

 

짜장면? 짬뽕? 볶음밥? 아닙니다. 

 

기스면? 이라는 것을 시켜먹었습니다.

 

 

 두둔!

 

 

 

기스면은 음....... 나가사키? 하얀짬뽕? 같은데요 ㅎㅎ 사실 뭐라고 정의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기스면, 저만 몰랐던건가요 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기스면은 닭고기로 육수를 진하게 내서 가는 면을 말아 먹는중국요리랍니다 ㅎㅎㅎㅎ

 

 

 

 

이렇게 달걀도 들어있었습니다.

담백하면서도 약간 칼칼하고 해물맛이 나요 ~

이 표현이 맛는건가 ; ㅋㅋㅋㅋㅋㅋ

 

 

 

 

후루룹 뚝딱! 은근히 느끼하다거나 그런 것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면요리는 면요리 하나만 먹기에는 양이 부족했습니다!? ㅋㅋㅋㅋ

 

모두 즐겁게 식사하세요~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