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먹자골목(?)에 위치한 꼼불이라는 꼼장어 집에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꼼장어를 좋아하는데 사실 좀 비싼편인 것 같아 잘 안가다가 왔습니다.



 


메뉴는 전 메뉴 만원이라 심플합니다

사이드메뉴는 계란찜, 도시락, 라면 등이 2500원이구요

 

 



 


기본세팅입니다~

깻잎, 고추, 소스, 콩나물국이 나오네용




 


이렇게 숯불이 들어오구용

 


이것이 소스인데 음.... 후추가 많이 들어간 것 같아요

저희는 양념꼼장어를 시켰기때문에 거의 찍어먹을 일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아예 구워서 나오기때문에 어떻게 구워야 하는지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음~ 풍성한 파가 보이네용


 


상추는 없는 것 같았어요 ㅎㅎ

깻잎과 쌈무, 파, 고추를 쌈합니다.

 

 


 

맛있어요 ㅎㅎ 꼼장어만의 매력이 또 있죠

 


음~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웠던 것은 가격입니다.

가격이 만원이면 괜찮은 것 아니냐구요?

음 저 파를 걷어보시면 아실거에요


사실 맛은있는데 양이 너무 적어요ㅜㅜ


정말 그거만 아니면 딱 좋은데 말이에요 ㅜ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