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음식을 먹었을까요~


아 ! 오늘 역시 김밥천국을 애용했습니다 


김밥천국 VIP해줘야될듯



오늘은 제가 한동안 잊고 있던 음식입니다 ㅎㅎㅎ



뭘까요오~~~ @, @



하핫

봉지에서 꺼내겠습니다 






꺼냈습니다 ! 

ㅋㅋㅋㅋㅋ 뭘까요오~~~~?

깔끔하게 정렬하여 찍어주기 !




앗 ㅋㅋㅋ비닐 벗기다가 콩 한마리 탈출

반찬은 이렇게 오네요



탁한 된장국

사진도 탁하게 찍혔다...

초점이 ㅜㅜㅜ



뽭!!!!


급 등장!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

음 데코에 좀 신경을 써주셨군?!





음...

된장섞은거 아닙니다

갑자기 조명?ㅋㅋㅋㅋ

암튼 비빕니다.



한숟갈 펍니다

먹는사진 혹은 한숟갈 사진은 왜 그럴싸하지 못하죠?

카메라 탓을 하겠습니다




음 또 다 먹고나서 빈그릇샷을 깜빡했어요ㅜㅜㅜ

그게 중요한건데 ㅜ

그래도 맛있게 냠냠쩝쩝한 식사였습니다!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