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 프로그램!













요새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져서

운동을 꾸준히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헬스 다니면서 여러 프로그램도 해봤었는데요

요가나 스피닝같은?

아무래도 단체로 하는 운동이라서

집중도도 떨어지고 

진도 따라가기도 좀 벅차더라구요ㅠㅠ

운동을 못하는 1인..















그래서 다이어트는 물론 자세교정과 유연성까지

기를 수 있는 필라테스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저는 저희 동네에 있는 피지오필라테스에 등록!

피지오에서는 개개인에게 적합한 운동법을 진단하여 

필라테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아 그리고 저는 첨에 필라테스가 요가랑 비슷한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필라테스는 기구를 이용한 운동으로

근력강화와 채형교정, 치료 목적으로도 

많이 한다고 해요~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는

1:1레슨  / 2:1레슨이 가능하고

강사분이 부족한 부분을 세심하게 봐주시고 가르쳐주신답니다. 

그래서 정확한 동작으로 운동하기 때문에

더 효과적인 것 같아요


















저는 1:1로 레슨 받고있는데

더 집중이 잘 되더라구요

또 혼자 운동할 때랑 다르게 평소 쓰지 않는 

근육을 많이 써거 그런지

많이 유연해진 거 같아요^^


그리구 여러가지 기구를 이용해서 운동하니까

지루 할 틈이 없더라구용ㅋㅋ





















평소 저처럼 몸이 많이 뻣뻣하고 구부정 하신 분들~

저는 이제 강사님의 가르침덕에 운동 자세도 좀 감이오고

근력도 많이 늘어난거 같아요 

자신감 붙었네요~^^


또 제 몸의 문제점을 진단받아

저에게 맞는 필라테스 운동법으로 진행해주시니까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거 같아요!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TEL : 02-784-1215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