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필라테스추천 :: 몸매교정엔 피지오!













안녕하세요! 워닝입니다.

오늘도 필라테스 후기를 들고 왔어용


어느덧 26주차~

밀린 것도 많지만 필라테스 후기는

열심히 쓰려고 노력중이랍니다!













확실히 요새 보는 분들마다

다리라인 예뻐졌다고 해서 넘 행복해요!

더 꾸준히 해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ㅎ

배는 아직 살에 감춰졌지만 

복근도 약간 보이는거 같구 ㅎㅎ














식단조절도 같이 하고 있어서

다이어트도 되고 필라테스로 체형교정까지 하니까

확실히 몸매가 예쁘게 다듬어지는 것 같아요.

헬스할 때도 팔다리 라인 교정은 힘들었거든요 ㅠ

암튼~ 오늘도 필라테스 후기 고고합니당














리포머를 이용해 하는 동작~

요새 리포머 많이 활용하는 거 같아요!

힘을 주면서 균형까지 잡아야 하니까

꽤 힘들어요 ㅋㅋㅋㅋ

힘든만큼 코어근육 단련에도 짱짱

리포머로만 300가지 이상의 동작을

할 수 있다고 하니까 ㅋㅋㅋ

동작을 다 섭렵하기엔 아직 멀었죠~















찌뿌둥했던 몸이 쭉쭉 펴져서

시원해요~ :)

스트레칭이랑 근력 운동이 같이 돼서 더 좋네요.












요건 캐딜락~~

스프링을 연결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ㅎ

요건 다음 포스팅에 써볼게요!













첨 필라테스 등록할 때만 해도

나한테 맞는 운동일까 걱정도 했는데

지금은 필라테스 안했으면 어쩔뻔했을까

그런 생각 들더라구요 헤헿


피지오필라테스 다니면서 느낀 건

5초는 참 긴데 50분은 짧게 느껴져요 ㅎㅎ

순간순간 힘든데.. 50분 수업이 후딱 지나간다는..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건강한 운동법 

알려주시는 쌤에게 감사드려요~ /ㅁ/









www.piziopilates.com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