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필라테스추천, 피지오만의 특별한 필라테스!








피지오필라테스만의 특화된 '피지오필라테스 스튜디오!'


피지오필라테스는 일반 필라테스와는 조금 달라요

물리치료학 + 기능성 치료적 필라테스를 결합한

필라테스로서 물리치료사이자 필라테스 지도자에 의해

움직임 및 자세분석을 통한 교정운동을 시행해요~


 










말은 조금 어려울 수 있는데요..

전문적으로 체형교정과 필라테스의 기능적인 면이 

추가된 필라테스라고 할 수 있죠 :)









자세교정과 다이어트효과까지 

일석이조로 누릴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저도 골반도 틀어지고 디스크 초기라서

예전에 도수치료 받고 그랬거든요 ㅠㅠ


병원에서 필라테스가 좋다는 말 듣고

필라테스를 시작했답니다~ㅎㅎ








강서구 피지오필라테스는 인테리어도 

완전 깔끔하고 좋았어요~

샤워실도 각각 분리되어 있어서

씻을 때 편하더라구요 :)











사진으로 보면 동작이 쉬워보일 수 있는데

배에 힘이 꽉 들어가요..

오랜만에 하는 운동이라 땀좀 흘렸네요 ㅎㅎ













전 특히 골반이 많이 틀어져 있어서

골반교정을 중심으로 레슨 받았는데요.


바로 좋아지는 것은 아니지만

뭔가 교정되고 있는 느낌이랄까 ㅎㅎ

운동 후엔 확실히 몸이 개운하구요












초보들도 잘 따라할 수 있게

1대1 개인레슨도 있고

2대1 듀엣레슨, 그룹레슨 등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까

자신에게 맞는 수업으로 초이스하면 될 것 같아요!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43 4층 402호






www.piziopilates.com


02-2606-1018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