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필라테스 후기 :: 피지오에서 체형교정











씐나는 피지오필라테스 가는길~

8시 클래스라서 해가 질 때 운동해요 ㅎ

피지오필라테스 야경이 넘나 예쁘거든요~!

기대기대 헤헿












여의도필라테스 피지오는 메리어트 호텔이 있는

파크센터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개인레슨을 받고 있는데요.

이 날은 체형교정 위주로 운동을 했어요~!

여의도 피지오필라테스 한켠에 놓은 이 기계!


exbody로 체형분석을 하고

현재 내 몸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줘요!

어디어디 문제가 있는지 보고

필라테스 기구를 이용해 자세교정으로 이어지는 수업!













저는 맨첨 운동했을 때부터 굽은 등이랑

골반불균형, 돌아간 발목을 지적 받았는데요 ㅠㅠ

나름 지적받은 부분 신경썼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자력으로 교정하기엔 어렵나봐요 ㅠㅠ


아직도 왼쪽 골반이 더 올라가 있고ㅠㅠ

발목도 돌아가 있어요

아 또 등에 근육이 없다 보니

몸이 앞으로 쏠리는 현상도 있데요 ㅠㅠ헝헝













그래도 원인을 알면 운동할 때 훨씬 효과적으로

교정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시작이 반이라고 응원해주신 선생님 ㅠㅠ

감사해여~~ :)













비포 애프터를 기대하며 열심히 운동했어요~

며칠 새에 금방 좋아지는 건 아니지만

꾸준히 하면 균형있는 몸을 기대할 수 있으니까!!













필라테스가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절대 쉬운 운동이 아니잖아요...

다리랑 배가 후들후들

호흡까지 신경쓰면서 하려니까

보통 힘든 게 아니더라구요~

금새 땀이 뻘뻘 ㅋㅋㅋㅋㅋㅋ













여의도필라테스 후기 남기면서

기구필라테스란 이런거구나 하는 느낌을

제대로 알게된 것 같아요 ㅋㅋㅋ

매트 운동과 완전 다른 자세, 

그리고 다른 자극 덕분에 재밌었어요.

또 여러 자세로도 가능해서 질리지 않을 듯!















개인레슨 받고나서~ 이어지는 마사지!

근육이 뭉치는걸 방지해주는 관리 마사지라고 보면 되는데요~

마사지룸에서 받게 됩니당!

제가 아주 정말 좋아하는 시간이죠 ㅎㅎ


쌤이 차분하게 평소 운동량이나 일생에 대해

질문해주시고 약한근육이나 강화시켜야 할 근육 등

자세하게 알려주셔용
















기구 필라테스로 땀빼고~

근육 상태도 점검받고~

나만의 맞춤 스트레칭도 배우고~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네용





02-784-1215 


http://www.piziopilates.com/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