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필라테스추천 : 피지오♡












요즘 몸매 좋은 연예인들 보면 

필라테스로 관리 많이 하더라구요.


저도 필라테스로 관리해볼까 하면서..

동네 필라테스 알아보던 중

피지오필라테스 발견~!


자세교정과 운동효과를 같이 보기에 넘나 좋은거같아요.













저는 전에 헬스나 요가, 사이클 등 운동을 했는데요.

필라테스는 요가랑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막상 해보니 호흡부터 효과까지 완전 다르더라구요.


특히 피지오필라테스는 재활 및 물리치료 효과까지 있어

연령대가 높으신 분들이나 허리, 목 질환을 가지신 분들도

수업을 들으면 좋으실 것 같아요~!











당연히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체형분석 검사를 통해 

자신의 몸 어디어디가 문제가 있는지

불균형한지 파악한 후 진행되니 더 믿음이 가요~











화곡필라테스 피지오는

인테리어에 신경을 되게 많이 쓴것 같더라구요.


뭣보다 새 건물이라 그런지 굉장히 깔끔하고 좋음!











좋은 향도 풀풀 나고~

따뜻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완전 여심 저격!








본격적인 운동 시작 전에

몸 풀면서 여기저기 찰칵찰칵


전문적인 기구들이 많이 있어

뭔가 제대로 운동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처음 하는 기구, 동작이라 

정신 없게 지나갔는데ㅋㅋㅋ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지도해주셨음!

50분이 후다닥 지나갔어요.













아무래도 기구들을 이용해서 운동하다 보니

확실히 제대로 운동한 느낌이 들었음

땀나게 힘들긴 했지만

운동과 치료를 같이 하고 있다는 느낌이랄까..





운동 후 팔다리가 ㅎㄷㄷ 하지만

나쁘지 않은 기분이 든당~~~

꾸준히 다녀야지~~~~~~~~~~~~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43 4층 402호

http://www.piziopilates.com/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