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부쩍 살이 쪄서 고민이였어요ㅠㅠ

그래서 적당히 먹더라도 운동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집 근처 우장산역 필라테스 피지오를 등록하게 되었어요!











원래 헬스를 할까 고민하다가

헬스는 예전에 등록 한 적 있는데..ㅋ

한 일주일 나가고 안나갔거든요 ㅠㅠ

그래서 친한 친구의 추천으로 필라테스를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필라테스는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가 있지만

체형교정에도 엄청난 도움을 준다는 사실!

또한 피지오필라테스는 강사분들이 물리치료의 지식을 겸비하고 계셔서

물리치료의 효과나 재활치료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전문가에게 레슨을 받는게 중요하답니다 : )















여긴 그룹레슨실이에요!

리포머라는 기구들이 쭉 나열되어있고

매우 청결하게 정돈이 되어있어요 ㅎㅎ














바렐과 체어사진을 이용한 모습이에요!

제가 몸이 워낙 뻣뻣하고 근력이 없어서

처음엔 너무 힘들었던 동작이였지만

한 삼주정도 꾸준히 하니까 되더라구요 ㅎㅎ

강사선생님의 꼼꼼한 지도 덕분이에요!ㅠㅠ














또한 운동을 하는 곳인만큼

샤워실과 파우더룸이 매우 중요하죠!

우장산역 필라테스 피지오는 샤워실을 혼자 사용할 수 있도록

분리해 두었더라구요~ 정말 섬세한거 같아요 ㅎㅎ



피지오필라테스를 시작한지 한달밖에 안되었지만

몸이 균형이 잡히고 군살이 빠지는게 팍팍 느껴져요!

쾌적한시설에서 운동을 하니까 효과도 업되는거같고

강사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해서 너무 만족중인 피지오필라테스!




올 겨울 운동은 피지오필라테스로 도전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43 4층 402호

http://www.piziopilates.com/index.php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