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신도림역에서 나전칠기학과 작품전을 하길래 구경하고왔어용 ~

 

남부기술교육원에 나전칠기학과라는 게 있나봐요 ㅎㅎ

 

 

 

들어가봤습니다 ! 두둔!

 

 

 

 

오 그냥 볼펜인데, 순간 만년필인줄알았어요 ㅎㅎㅎ

클라스 ㄷㄷ

 

 

 

 

네 맞아요 ~ 눈으로만 감상하세요! 손대면 안됩니당!

 

 

 

 

저는 이런 동서양의 조화를 이루는 게 매력적이더라구요 ㅎㅎㅎ

심슨이 이 기법으로 밥상에 그려져있는게 갖고싶더라구요 ㅜㅜ

 

 

 

 

 진짜 총은 아니겠죠..... ㅎㅎㅎ

암튼 권총집까지 저렇게 케이스가 멋져요

 

 

 

 

신도림역 지하상가에 있으니 한번 구경가보셔용 ~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