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은영이 맘입니다.

은영이가 매년 성장하는 걸 보면서 우리은영이도 개인공간이 필요해 보였는데

요즘 하도 바쁘니까 견적 때문에 시공업체 부를 시간도 없고 ㅜㅜ

얼마나 고민을 많이 했는지 몰라요 게다가 아이방인테리어는

큰 대규모 리모델링 아니라고 견적문의 했는데 답변 안 오는 곳이 얼마나 많던지...





친구한테 고민을 털어놨더니 수리공? 이라는 어플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아이방인테리어 뿐 만 아니라 정말 쉽게 인테리어 견적을 알아보고

시공까지 가능하다는 거예요




창고로 쓰던 방을 사진 찍어서 올리고

사이즈랑 주소 적고, 원하는 벽지 선택

그리고 견적요청 후 업체들의 견적서만 기다리면 된답니다.

 

너무 쉽고~ 간단했어요






그리고 정말 마음에 들었던 건 생각보다 제품 가지 수가 많더라구요

벽지만 100여종이 넘게 있고 사진을 길게 꾹 ~ 누르면

큰 이미지도 볼 수 있어서 꼼꼼하게 확인이 가능했어요

 

얼른 완성된 아이방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싶어요

얼마나~ 좋아할지 우리 은영이 얼굴이 기대되네요 ^^*






녹색이 안정적인 느낌과 함께 아이들 정서에 좋은 색이고

저희 은영이가 녹색을 참 좋아한답니다. 녹색보다는 좀 밝은 연두색을요

 

벽지는 아무래도 은영이가 좋아하는 색으로 골랐습니다.

아이방인테리어 할 땐 아이의 취향을 존중해주는 것도 ~

아이 정서 발달에 참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원하는 제품을 길게 누르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어요

확대도 가능하니까 확실히 작은 이미지일 땐 안보이던

촘촘한 디테일도 보이는 거 같았어요





곰팡이도 생기고, 먼지도 너무 많은 창고로 쓰던 방이

어떻게 변신했을지, 궁금하시죠?






이렇게 제가 고른 DID 벽지 제품인 슈크림 그린으로

변신을 했답니다. 아직 벽지만 바뀐 상태라 허전하지만

은영이 책상, 침대 옷장까지 조금씩 채워지면

화사하고 은은한 ~ 아이방 인테리어가 완성될 거 같네요

 

다음에 기회가되면~ 큰방에 마루를 바꿔봐야겠어요!!

견적도 일반 업체들보다 저렴했던 거 같고, 시공 일에 정확하게 오셔서

오전 중에 작업하시고 가셨답니다. 어차피 비어있는 방이어서

하루 바짝 말린 후에 은영이 보여줘야겠어요~

 

우리 은영이가 좋아해줬으면 좋겠네요!

 

안드로이드 휴대폰만 수리공 어플이 가능하답니다.

IOS 업데이트가 된다니까 쉽게~ 여러분도 인테리어 견적 받아보세요!



수리공어플 다운받기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