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비빔밥 & 묵은지김치찌개, 밥집 다녀왔어요

 

 

오늘은 한식이 땡겨서 비빔밥 먹으러 왔어요

메뉴 먼저 보실게요~ㅎㅎ

다양한 세트가 있었는데

저희가 고른건

돌솥비빔2 + 묵은지찌개 +계란찜 세트 13,000원

 

 

 

일단 밑반찬 먼저 나와주시고~

 

 

콩나물국 서비스

 

 

 

짜잔 드디어 메인메뉴 비빔밥

이건 제 돌솥비빔이에요 ㅎㅎ

뭐 비빔밥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요건 같이 간 친구의 비빔밥인데요.

치즈를 추가했어요 ㅎㅎ

치즈는 500원 추가!

한입 뺏어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

 

 

세트메뉴 구성에 있는 계란찜 하나~

맛있엉 ><

 

 

그리고 기대하던 묵은지김치찌개

오 웬만한 김치찌개 전문점보다 맛있는거 있죵

 

 

전체컷

제 비빔밥은 못참고 비벼져 버렸어요

하핫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당~!!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