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사당역에서 급만남
뭐먹을지 고민하던 우리는
치맥을 먹기로 결정했어요 ㅎㅎ
언제먹어도 맛있으니까요​​​

그래서 들어온 곳이 사당역 누나홀닭
내부사진 먼저 찍어봤어요
꽤 넓고 사람도 꽉차있었어요​​​

기본 안주였는데 안먹었어요
치킨 먹을거얌

다음은 치킨 무랑 소스 두가지
소스맛이 좋았어요 ㅎ
양념인데 맛이 조금 독특했어요
또 하나는 사워크림에 머스타드 섞은 그런 맛?? 읭?
그래두 맛있음​

우리가 시킨 메뉴는 땡초순살반이랑 후라이드순살반
감자튀김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좋아좋아 ㅎㅎ​

순살이라 먹기 편하구 좋았어요 ㅎㅎ​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맥주까지 ㅋㅋㅋㅋㅋㅋ
사실 치킨보다 맥주가 더 좋은걸지도

마지막 전체 컷
양이 푸짐하진 않았지만
깔끔하니 잘 먹고 왔네요

다들 치맥 고고하세요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