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 연포탕 한그릇 어떠세요?

 

 

요즘 기가 너무 허해졌어요 ㅠㅠ

쓰러진 소도 일으킨다는 낙지!!

저도 다시 힘내기 위해서 연포탕 먹으러 왔습니당

 

포탕 먹으러 왔는데 소불고기도 있네요 ㅎㅎㅎ

소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또 소고기를 시킵니다....

 

 

간도 잘 되어있고 짭쪼름한게

밥반찬으로 딱이네요

 

 

 

 

오늘의 메인 메뉴

연포탕!!

낙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고

조개랑 배추인가? 채소들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낙지 자르는 컷

오동통한 낙지가 보이네요

쫄깃쫄깃 식감도 좋았어요

 

 

전체컷 한장

계란찜도 서비스로 나오구

밑반찬도 다양했어요

 

연포탕

자주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가끔 몸보신 하기엔 딱이네요 ㅎㅎ

모두들 건강 챙기세요!!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