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산필라테스 자신있게 추천하는곳










화곡역 근처 필라테스를 알아보다

피지오필라테스 화곡점 발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건물이랑 기구들이 전부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엑스바디 체형분석기기가

눈에 들어온답니다 ~ ㅎㅎ

내 몸의 체형과 골격의 문제점을 

단번에 파악해주는 똑똑한 기계에요.

저도 해봤는데 어디가 균형이 맞지 않은지

딱딱 정확히 나와서 신기했어요 ㅎ











여기는 깔끔한 샤워부스 공간!

세면용품도 웬만한건 다 있어서 편해요

안 챙겨오셔도 될듯!











여성전용 필라테스샵이라 세심한 게 느껴져요

파우더룸도 잘 꾸며져 있어서 좋았어요~헿











오늘도 신나게 그룹레슨을!

다들 실력이..진짜 많이 늘었어요 @_@

저도 예전에 필라테스 해보긴 했지만

아직 한참 멀었어요..힝


피지오필라테스에서 열심히 운동해서 근력을 키워야겠어요!











운동끝나고 느껴지는 이 후덜덜한 다리..

힘은 들지만 운동이 끝나면

뭔가 개운하고 상쾌하달까 ㅎㅎ

뭔가 뿌듯하네요 ㅋㅋ












까치산필라테스 찾는다면 피지오필라테스!

그룹레슨으로 즐겁게 운동하세용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43 4층 402호(화곡동) 

지번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1066-10  


TEL : 02-2606-1018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