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필라테스 화곡, 효과만점 필라테스 :)
















요즘 정말 꾸준히 다니고 있는

피지오필라테스 화곡점을 소개시켜드릴건데요 :)


필라테스는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효과적이라고

알고는 있었지만!...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그냥 알고만 있었어요 ㅠㅠ


그러다 한달 전 쯤 친구가 필라테스 몇 달 했는데 

살이 너무 많이 빠지고 라인이 너무 예뻐진거에요.

그래서 친구에게 이것저것 물어보게 되었는데요~

필라테스는 기구를 이용해서 지루하지 않아서 

꾸준하게 할 수 있는 운동이라고 하더라구욤


찾아보니 집 근처에 필라테스샵이 있길래

피지오필라테스 화곡점 상담하고 등록하게 되었죠 ㅎㅎ
















피지오필라테스 화곡점을 

딱!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고 아늑해요.

조명도 은은하고..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어요 ㅎㅎ

















여긴 그룹레슨실이에요.

저도 그룹레슨을 수강하고 있는데요~

여러명이 함께 레슨을 듣지만 

수업의 집중도와 효과를 위해서

소수 인원으로 구성 되어있답니다!















그룹레슨실에 있던 리포머를 이용한 필라테스 동작~

처음엔 잘 못했는데 한달 정도 꾸준히 하니까

이제 웬만한 동작은 완벽하진 않지만 잘 되더라구요 ㅎ.ㅎ














요건 강사쌤이 시범을 보이고 계신 모습인데요 ㅎㅎ

저도 더 연습해서 저렇게 완벽하게 자세를 취하고 싶네요 하핳













피지오필라테스는 다이어트와 체형관리에도 도움이 많이 되지만

물리치료 지식이 바탕이 되어 있어서 

재활치료에도 매우 탁월한 효과를 준다고 해용!

즉 척추질환이나 어딘가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 배워도 좋은 운동이겠죠? :)

















운동 전 저기 보이는 체형분석검사를 이용해 

자신의 체형을 정확히 파악한 후

전문가가 몸에 맞는 운동법을 처방 해 드리므로

더 효과적으로 운동을 배우실 수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효과 좋은 운동인 피지오필라테스!

꾸준히, 열심히 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 

꼭 만들어야겠어요 :)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













피지오필라테스 화곡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43 4층 402호

http://www.piziopilates.com/index.php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