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필라테스 후기 피지오필라테스 어떠세요?














얼마전까지 일을 하다가

몸 상태가 쫌 안좋아져서 잠시 쉬고 있어요 ㅠㅠ

몸에 이상이 나타나는 이유 중 하나가

신체불균형이었는데요 ㅠㅠ

원래 허리쪽이 안좋았는데 매일 앉아서 일하다보니

허리에 더 무리가 간 모양이에요..

안되겠다 싶어서 여의도필라테스 등록했어요..

필라테스가 체형교정에 좋다고 해서요 ㅠㅠ














주로 헬스장과 집에서 운동을 했던 저는

여의도필라테스 인테리어에 감동했답니다ㅎㅎ

깔끔하게 꾸며진 내부~~











피지오필라테스라는 자체가 

과학적, 체계적으로 신체 분석을 하고

기능적 움직임 평가를 통한 신체자세교정 및

물리치료학을 기반으로 한 근거 중심의 치료적 운동!

이라고 해요!! 헤헿













운동을 시작하기 앞서

체형분석검사인바디체크를 해요.

검사를 통해 자신의 체형을 파악하고

체지방이나 몸상태를 점검하죠~

단순하게 살만 빼는 것이 아닌 

예쁜 라인을 만들려면 요런 건 기본!














여의도필라테스 후기 쓰기 위해서

샤워실도 찍어봤어요 ㅎㅎ

세면용품들도 있어서 따로 챙기지 않아도

씻고 바로 갈 수 있었어요 ㅎㅎ














제가 사무직을 오래 하다 보니

몸관리에 소홀해졌었는데요 ㅠㅠ

배도 나오고.. 군살도 붙고 ㅠㅠ

필라테스가 자세교정과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저한테 꼭 필요한 운동이겠구나 싶더라구요.















여의도필라테스 피지오는 일반 필라테스랑은

조금 차별화되게 몸의 밸런스와 근력,

유산소운동의 효과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아주 효율적인 운동으로 꼽히고 있어요 :)















수업진행 방식은 1대1 개인레슨, 듀엣레슨, 그룹레슨이 있는데요. 

인원이 다소 많은 다른 필라테스샵과는 달리

그룹레슨도 소수 인원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강사님들의 열정도 대단하시고

정말 친절하게 포기하기 않게끔 도와주셔서

지칠때마다 힘내서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우리 모두 피지오필라테스에서 건강한 몸을 되찾아보아요!

그럼 이만 여의도필라테스 후기를 마칩니당 :)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TEL : 02-784-1215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