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빌라에 살다 보니까 화장실, 바닥부터 물 때가 낀게 자꾸 눈에 보여서 

언젠가 타일 바꿔야지 하던게 벌써 3개월 째였네요 

 

바쁜 것도 있었지만, 솔직히 타일 값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좀 저렴한 방법 없나 했더니 셀프로 모자이크 타일 같은 거 

사가지고 해보라는데 제가 또 손재주가 하나도 없는 똥손이어서 

셀프인테리어 그런게 참 겁나고 두렵더라구요 

 

빌라 주변에 인테리어 업자들은 또 모자이크 타일로는 

시공도 안해주고 말이죠 

 

저렴한 시공을 찾다보니까 인터넷에  

수리공이라는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화장실인테리어 업체면 좋겠다 싶었는데 알고보니까 

인테리어 업체 사이트가 아니라 어플을 설명하는 사이트더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수리공을 깔아봤는데 

타일교체나 화장실인테리어를  하셨다는 후기들도 많고 

제가 원하는 모자이크 타일도 있어서 견적비용 좀 받아보려고 

견적서 제출해 봤는데 마음에 드는 가격이 있어서 

바로 결제까지 했습니다. 




물 때 낀 타일을 제거하고 평평하게 바닥 작업을 한뒤에 

바로 타일 시공이 들어갔습니다. 



모자이크 타일은 시공이라 표현하기엔 무척 빠르고 간단했어요 



 하구수 부분까지 꼼꼼하게 타일을 배치하고 

마무리로 타일과 타일 사이에 줄눈이라고 하죠 

거길 매우면 끝난답니다. 





화장실인테리어 끝난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줄눈을 그냥 하얀색으로 해달라고 할 껄 그랬나 싶기도 하고 

원래 하얀 줄눈이었는데 물 떼가 끼는게 보기 싫었던거라 

검은색도 괜찮은 거 같고. 

 

제가 변덕이 심해서인지 너무너무 완벽하게 잘됐다는 생각보다는 

인테리어 만족은 보통 정도입니다. 

 

하지만, 시공하는데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 업체분들이 

친절하셔서 그 점에서는 만점을 줘도 아깝지가 않습니다.




수리공 어플 받기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