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바쁜요즘.. 회사에 컨퍼런스 준비로 눈코뜰새 없이 일만하는중이에요..
코로나로 인해 행사 취소가 몇번이고 되었는데 필요인원만 진행한다고 결정되었어요
준비할 사항도 많은데 참여 인원의 식사 준비까지 저희팀에서 맡아야해서
몇일간 고민하다가 검색 끝에 찾은 도시락 맛집!!
토마토 도시락에 가서 직접 몇가지 메뉴를 미리 먹어보고 결정하기로 했죠
가끔 이런 소소한 행복이 일할 맛을 나게 해줍니다 흐흐흐

 

솔직히 이 메뉴는 제가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ㅎㅎㅎ
매콤한 쭈꾸미와 삼겹살이 들어간 덮밥인데 보기만 해도 군침돌지 않나요?
같이 뿌려먹을 수 있는 김도 제공됩니다! 토마토가 센스가 있군요!

 

야채랑 계란지단도 함께 올라가 있는데 아삭거리는 식감과 쭈삼의 잘 어울리네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인지 입맛에 딱 맞았어요
세트로 주문하면 감튀와 콜라가 나오는데 아쉽지 않은 식사가 될 수 있겠네요

 

다음은 쭈곱덮밥입니다 쭈삼덮밥의 또 다른 버전이네요~~
삼겹살 대신 곱창볶음이 들어가는데 요즘 어린친구들에게 곱창이 유행이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넣어볼까 하고 주문했는데 같이 드시는 직원분도 대극찬했어요!!

 

쭈꾸미 볶음의 매콤함과 곱창의 짭짤함이 맵짠맵짠의 조화를 보여줍니다 ㅋㅋ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먹기 좋아요!
쭈삼과 쭈곱의 고민이 시작되겠군요
우선 두가지 메뉴 다 맛이 괜찮았어요

 

토마토도시락의 대표 메뉴라고 사장님이 말씀해주셨는데
아무래도 윗분들도 참가하실 예정이라 이 메뉴는 꼭 넣기로 했어요~
반찬 가지수도 많고 든든하게 식사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시 튀김이 너무 느끼하지 않을까 인스턴트 맛이 강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토마토도시락은 모두 수제로 만들어 진다고 하네요~
소스가 제공되고 느끼하거나 편의점에서 파는 저렴한 맛은 아니었어요!
다들 만족할만한 메뉴 같네요!

 

두번째로 확정 지은 메뉴 마늘보쌈도시락인데요!
돈까스나 튀김류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준비하려구요
마늘소스를 얹은 보쌈고기와 무말랑이 무침이 메인이고
6가지 반찬이 제공되요~

 

고기 맛이 어떤가 제일 궁금했는데 고기도 두툼한게 맛있네요
마늘소스가 고기 잡내를 잡아주는거 같았어요!
무말랑이 무침도 보쌈고기랑 밸런스가 잘맞네요!
고기와 무말랑이 무침이 섞이지 않도록 섹션(?)도 만들어 주셨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렇게 토마토 도시락의 네가지 베스트 메뉴를 먹어보았는데요!
젊은층에게나 나이있으신분들에게나 모두 인기 있을만한 메뉴가
전부 준비되어있으니 메뉴 걱정없이 주문해도 될거같아요
단체 도시락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께요 안녕~~!

 

 

토마토도시락 계명대점
전화번호 : 053-593-5252
주소 : 대구 달서구 서당로9길 37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