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동필라테스 피지오에서 튜브빼기!
















제가 평소에 자세도 안 좋고

허리 통증도 있는 편인데

이런 체형불균형엔..

필라테스가 딱이라고 하더라구요.

다이어트랑 체형교정 효과까지 볼 수 있대서

필라테스를 시작했답니다!



















집 근처에 있는 필라테스센터 알아보다가

마침 화곡동에 있는 피지오필라테스 발견!


상담 후, 맘에 들어서 등록을 했습니당~~~!!



















화곡동필라테스 피지오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보다 실내가 넓고 운동환경이 깨끗한 거,

실력이 출중한 선생님들까지~!

전문적으로 느껴졌기 때문이에요!


아 그리고 저같은 경우,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체형까지 교정하기 위해서는

보다 전문적인 곳에서 배워야겠단 생각이 들었거든요.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들을 준비해둔

화곡동필라테스 피지오~!




















피지오필라테스는 수업 방식이

개인그룹과 그룹레슨으로 나눠져 있어요.

저는 그룹레슨으로 다니고 있답니다~!






















그룹레슨이어도 인원 수가 적어서

수업시간 동안 한명 한명 꼼꼼히 살펴주시더라구요.


직접 바른 자세로 교정해주시니까

알차게 운동하는 느낌이 들어요 :)
























양해를 구하고 찍은 적나라한 운동과정..ㅋㅋㅋㅋㅋ

몸에 딱 달라붙는 필라테스복을 입고 운동하는 게

자세도 잘 보이고 좋아요.


















여긴 탈의실과 샤워공간이에요.

넘 깔끔하고 쾌적하죠? ㅎㅎ






















한달 쫌 넘어가고 있지만

하면 할수록 재미있어서

더 열심히 할 맛이 난다니당 :)


필라테스는 참 매력적인 운동 같아요.

꾸준히 해서 다이어트 + 체형교정 효과 보고

두번째 후기로 찾아 올게욧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43 4층 402호(화곡동) 

지번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1066-10  






http://www.piziopilates.com/ 



02-2606-1018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