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지식인
세무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개인이건 법인이건!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세무기장을 꼭 작성하셔야 하는데요^^
세무기장은 어디에 어떻게 맡기느냐에 따라서
크게 달라질 수 있어서 잘 알아보고 일을 진행하셔야합니다
세무기장에 대해서 알아보기전에 기장이란 단어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기장을 쉽게 설명하자면!
세금신고를 할 때에 바탕이 되는 자료로
사업에 관한 모든 영수증을 정리한 장부입니다^^
하지만 장부기록하는 법을 몰라서. 혹은 바쁜업무로 기장을 작성하지 않는다면
후에 세금신고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추가세금,무기장부가세를 내야하는 억울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장은 사업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세무에 대해서 깊은 지식이 없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사업자분들이 많을겁니다.
이러한 경우에 세무사무소를 통해서 기장대리를 맡길 수 있는데요
기장대리를 맡길 경우에 발생하는 세무기장료가 너무 부담스러워서
망설이시는 사업자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도원세무그룹을 추천해드립니다^^
도원세무그룹은 다른곳과는 다르게
세무기장료의 측정을 업무량에 따라서 측정을 하기 때문에
세무기장료가 합리적입니다
세무기장료가 저렴하다고 해서 대충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업체와는 다르게 세무사가 직접 개인사업자의 세무기장대리 관리를
하고 있으며 세무기장대리 뿐만 아니라 컨설팅,세금신고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불투명한 수수료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합리적이고 투명한 수수료 제시합니다.
세무기장대리를 어디서 맡길지 고민중이시라면
만족할 수 있는 도원세무그룹에 맡겨주시길 바랍니다^^
지금의 전화 한통이 지금 하고있는 사업에
든든한 버팀목이 될것입니다^^!
상담문의 010-6496-0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