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필라테스 후기 찾고 있다면 피지오 추천 :)







#여의도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피지오필라테스




안녕하세요 :)

요즘 너무너무 춥죠 ㅜㅜ

그래도 저는 따뜻한 전기장판을 뒤로 하고

여의도 피지오필라테스에서 기구필라테스

수업을 받고 왔어요~!

스스로 칭찬해 ♡













메리어트 파크센터에 위치한 피지오필라테스!


오피스텔동은 보안 때문에

처음 가실 땐 신분증 맡기고 

카드키를 받아야 엘베 사용이 가능해여!












요기가 입구에여~












들어가면 바로 사물함이 보여요 @_@

(옆에 더 많음)

옷이랑 가방을 보관하면 된답니당












여의도 피지오 후기!!

피지오 필라테스는 

근골격검사 및 분석시스템인 엑스바디라는

체형분석기를 가지고 있었어요~!


자신의 체형에서 어디가 불균형하고

문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답니다! :)


















기구필라테스 수업은 50분으로 이루어지고

개인/그룹으로 나뉘어져용

저는 1:4 그룹레슨을 받았어요


개인으로 받는 게 더 좋겠지만

쌤이 계속 돌아가면서 체크해주시기 때문에 

1:4도 괜찮더라구요 저는 ㅎㅎ












다양한 소도구들도 놓여있고,













여의도필라테스 후기남기려고 끝나고 몇컷 찍어봤어요 ㅎㅎ

운동할 땐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ㅎㅎ



오늘은 리포머를 이용한 수업이었는데요

확실히 코어를 많이 사용하는 동작이라 그런지

속근육을 잡아주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배랑 허벅지가 딴딴해질 것 같은 느낌~~~


보기엔 안힘들어보이는데 생각보다 짱힘들다는...













운동복은 개인지참이구요~

급하신 분은 여기 마련되어 있으니

구매하셔도 된답니당!


전 또 운동복 욕심이 스믈스믈 올라오네요 ㅋㅋㅋㅋ













운동하고 나니 엄청 개운해요 ㅎㅎ

온몸이 쭉쭉 스트레칭 되는 기분~

배운 동작들 집에서 티비보며

꾸준히 해봐야겠어요~!

이만 여의도필라테스 후기 마칠게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8-3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링크 - http://www.piziopilates.com/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