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한살 먹을수록 나이살도 찌고

체력도 뚝뚝 떨어지는게 느껴져서...

집근처에 필라테스 등록하고 3개월째 다니고 있어요^^





아는 분 추천받아서

여의도에 피지오필라테스 등록했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강사분들 실력도 믿을만하더라구요~





솔직히 살만 뺀다고 몸매가 이뻐지는건 아니잖아요~

필라테스는 체형교정도되고 근력도 키울수 있다고해서 많이 끌렸어요 ㅋㅋ

제가 약간 골반이 틀어졌거든요ㅠ





제가 원래 걷는것도 싫어하는 사람이라

등록하고 나서도 할수있을까 걱정많이했거든요..

근데 첨보는 기구로 여러가지 동작하면서 운동하니까 지루하지않더라구요

강도를 조절할수있어서 무리하게 할 필요도 없구요





무엇보다 강사쌤이 레슨하는 동안 계속 잘못된자세 체크해주시고

고쳐주시니까 뭔가 제대로 운동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많이 유연해져 졌대요ㅎㅎ





맨처음에 검사한거랑 비교해봤는데 

골반틀어진것도 많이 좋아졌더라구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02-784-121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8 (여의도동, 여의도 파크센터)A동 2604호


http://www.piziopilates.com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