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초 임신 예정인데

요즘들어 허리통증이 너무 심해진거같아 병원에 내원하게 되었어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운동도 안하고

너무 뒹굴거린 탓인가요..ㅠ






제가 다녀 온 병원은 운정마디의원이에요:)

원랜 혼자 냉큼 다녀오려 했는데

막상 가려니까 민망해서 ㅋㅋ

친언니랑 같이 가게되었어용 ㅎㅎ













마침 저희 언니는 출산한지 이제 막 6개월이 되었는데요.

상담쌤이 출산 후 3개월부터가 중요한 시기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ㅠㅠ

저희 언니는 딱히 관리 같은 건 받지 않았어서 맘이 아팠어요 ㅠㅠ..



언니는 출산하고 골반이랑 허리 쪽이 많이 안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출산 전엔 딱히 아픈곳없이 건강했었는데 언니가 몸이 약해졌다고 하니까

걱정도 되고 덜컥 겁이 나더라구요...ㅠ.ㅠ...



저희언니는 진료 후 도수치료를 받기로 하였고

저도 상담 후 엑스레이이랑 체형분석 검사를 하게 되었어요!













검사결과를 바로 알려주셨는데

의사쌤이 저보고 허리에 커브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무슨 소린지 몰랐는데 정상적인 허리는 약간 들어가 있는 커브를 유지한다고..

저는 그게 없단 소리셨어용ㅠㅠㅋㅋ

그래서 허리를 구부리고 필 때 통증이 있었던거라고 하시더라구여!!



확실히 혼자 집에서 스트레칭하고 찜질하는 것보단

정확하게 검사하고 전문적인 도수쌤들한테 상담받으니까 

어디가 어떻게 왜 아픈지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니까

이해도 잘되고 좋더라구요~~













병원이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고 검사 시스템도 다양하더라구요 ㅎㅎ


















검사결과를 듣고 

그 자리에서 바로 도수치료와 재활필라테스까지 받고 왔답니다 ㅎㅎ

전 동네에서 그룹필라테스도 해봤는데..

확실히 그룹필라테스보단 1:1로 제 몸 어디가 문제인지 정확하게 진단해주시고

꼼꼼하게 지도 해주시니까 넘 좋더라구요 ㅋㅋ



같이가서 도수치료 받았던 저희 언니도

도수치료 받기 전엔 몸 어딘가가 항상 불편하다고 했었는데

오늘만큼은 많이 편하다고 좋다고 하네요 ㅋㅋㅋ

같이 가서 얼마나 다행인지 ㅠㅠ...


저도 임신하기 전에 관리를 먼저 받게 되서 

넘 다행이고 병원에 미리 온건 너무 잘한거같아요 ㅋㅋ



암튼 산후다이어트 운동으로 도수치료, 필라테스 완전 강추드려용!!










http://www.barnmadi.co.kr/default/

경기 파주시 교하로 75 301,302호 신운정프라자3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