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생활 한지 꽤 되었는데 저는 집이 마산이랍니다.
조용하고 살기 좋은 동네라 내려갈때마다 늘 정감이 가요~
언니도 결혼해서 쭉 마산에 있는데다 조카애가 로봇랜드에 푹 빠져있어서ㅋㅋㅋ
어디 가지 말고 여기서 살자고 하는데 어찌나 귀엽던지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었지만
회사에서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서 계속 원격근무를 하고 있는 요즘이라
간만에 가족들 얼굴도 볼 겸 노트북 하나 들고 본가로 갔답니다.
공주님 옷 입은채로 로봇랜드 공주님이라고 화사하게 웃는 조카랑도 놀아주고 하면서 즐겁게 시간을 보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아무래도 가족들이 개인사정으로 외출하게 되면 저 혼자서 있을때가 많아지는데, 식사 부분 해결이 힘들어서 동네를 돌아다니다가 도시락집을 하나 알게 되었어요~

토마토도시락이라는 곳인데, 귀여운 꽃무늬같은 토마토가 간판에 큼지막하게 그려져있는 곳이에요.
마산 현동에 있는 곳인데, 1층에 있어서 접근성이 있어서 좋아요~
매장에서 몇 번 먹은 적이 있는데 맛있었던 메뉴(사실 다 맛있어 보여요!)를 남겨보려구요!

 

이 집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데리와퍼치킨이에요!
처음에 가서 망설이니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시그니처 메뉴라고 말씀해주셔서 주문해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케이준 감자튀김과 함께 계란지단, 닭튀김과 밥이 올라가있는 흐뭇한 메뉴에요.

 

윤기가득한 소스가 달짝지근해서 맛있어요~
계란지단이 부드럽고 밥이 적당히 고슬고슬해서 맛있어요~

 

다른 날 먹었던 제육볶음 도시락! 제육볶음 양이 실하죠? 
밥도 많아서 곁들임 반찬이랑 아주 잘 어울려요~ 
볶아낸 김치와 돼지고기의 조합은 늘 옳죠!! 

 

살짝 누룽지가 된듯한 김치의 식감이 아주 일품이에요.
깨소금 솔솔이라 고소한맛도 살짝 느껴져서 느끼함을 잡아줘요.

이날은 뭔가 색다른 게 먹고싶어서 주문했던건데, 사천탕수 볶음밥 도시락이에요~
자르르한 윤기가 빛나서 예쁜 탕수육들에 고슬고슬하게 볶아져 나온 꼬들한 식감의 볶음밥!!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는 건 더 가까이 봅시다.
탕수육 아래에 비밀처럼 스파게티 면도 깔려있어서 탄수화물 섭취에 아주 그만이에요.

 

이날은 너무 배고파서 메인반찬만 후다닥 찍고 먹었나봐요ㅋㅋㅋㅋ
유린기!! 중화요리집에서 볼 수 있는 유린기 아시죠? 닭고기 요리인데 얇게 튀긴 닭고기랑
볶음밥이랑 아주 잘 어울리는 도시락이에요. 새삼 느끼는 건데 도시락들 구성이 좋아서

 단체도시락으로 주문하기 참 좋을 것 같죠?

 

그리고 마지막. 조카랑 냠냠 먹었던 진수성찬 도시락이에요.
조카랑 밥은 먹어야겠는데 이날따라 갈 곳이 안 보여서 좋아하는 돈가스도 같이 먹을 겸
구성이 이것저것 푸짐한 걸로 주문했어요.
조카가 이모~ 새우가 침대에 누워있어~ 라고 해서 깔깔 웃으면서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조카도 마음에 들어하고, 저도 맛있게 먹은 토마토도시락 메뉴는 이것말고도 더 있는데
토마토도시락은 배달, 포장, 홀 식사도 가능해서
마음가는대로, 시간이 되는대로 식사가 가능해서 참 편해요~
집밥같은 맛있는 식사로 토마토도시락 추천드립니다^^

 

 

 

 

 

 

 

 

 

~토마토도시락 마산현동점 정보 안내~ 
전화번호 : 055)243-3112 
운영 시간 : 09:00 - 21:00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현동6길 18 1층 109호

Posted by Beautylife
l